본문 바로가기
신용회복위원회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by 돈되는정@보 2021. 11. 16.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유익한 정보가 숨어있습니다. 꼭 끝까지 정독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독해주시면 만 족 한만 한 정보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을 아직 받으실지 망설이시는 분이라면,꼭 금리와 우대사항을 잘 알아보시고 대출을 받으셔야 합니다. 아래에서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2.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3.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4.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 

5.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6.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1.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에 되시는 분들이라면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특징을 보게된다면 직장인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내 맘대로 통장 자동대출을 선택해 최초 약정하신 금액 범위에서 사용한도를 자유롭게 증액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 감액이 가능하며 추가 우대금리가 제공됩니다.

 

최근 연 3.2% 최저금리로  4대 보험이 가입되어있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대출을 해주는 행사를 11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도 지원대상인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신청방법은 재직기간이 3개월 이상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직업군인,교사,공무원)이면 가능하고 6개월 이상 건강보험을 납부한 일반 직장인이면 국민은행 직장인 든든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선정 우량 직장인이라고 해도 3개월 이상 재직하고 있어야 합니다.

밑에서 간편하게 신용등급 영향없이 안심하시고 한도 확인해보세요

 

3.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는 최고 3억 원으로 책정이 됩니다. 재직기간 1년 미만의 신입사원은 최고 5천만 원 이내로 대출한도가 책정이 됩니다. 또한 대출을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신청하시는 분의 한도는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상환은 1년이고 최장 10년 이내로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원(리) 금 균등분할상환사 최저 1년에서 최고 5년 이내에 대출기간의 30% 범위 내에 최장 12개월까지 거치기간 대출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거치기간 대출이란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갚다으면서 끝날 때에 대출을 원금과 함께 나눠 갚는 방식입니다.

5.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우대금리를 종합하여서 최종으로 결정이됩니다. 최저 3.26%에서부터 시작해 최고 4.35%의 금리가 적용될 수가 있는데, 대출을 신청은 개인신용평점 및 대출조건에 따라서 받으시는 금리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6.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서류는 첫번째로 본인의 신분증 주민등록증/자동차 운전면허증/국내에서 발행한 여권과 2번째로 재직확인서류/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마지막 세 번째 소득확인서류,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3가지가 필수로 필요하니 꼭 지참하셔서 상담받으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는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유익한정보를 얻어가실수 있으실겁니다. 사업을 운영하다 보면은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겨서 급하게 자금이

life1644.tistory.com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마음에 드셨나요? 좋은 정보를 얻으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시면 글을 쓰는데 큰 보템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