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회복위원회

신한은행 햇살론15

by 돈되는정@보 2021. 12. 1.

신한은행 햇살론15 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정말 유용한 정부 정책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좋은 정보 많이 알아가시기 바랍니다.

아직 신한은행 햇살론을 신청하지 못하신분들께서는 아래에서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신한은행 햇살론15 

2. 신한은행 햇살론15 신청

3. 신한은행 햇살론15 한도

4. 신한은행 햇살론15 상환

5. 신한은행 햇살론15 금리

6. 신한은행 햇살론15 서류

1. 신한은행 햇살론15

신한은행 햇살론15는 서민정책 금융상품을 이용하셨던 저소득자 또는 저신용자가 부채 또는 신용도 개선을 통하여 은행권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징검다리 형식의 서민금융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햇살론 뱅크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2. 신한은행 햇살론15 신청

신한은행 햇살론15는 서민금융진흥원 보증을 담보로 하여 저소득자에게 금융상품을 이용하게 지원하는 서민금융상품 입인데, 현재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분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햇살론15는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히 연소득 3500만 원에서 연소득이 4500만 원 이하인 분 국민행복기금 신용보증서 발급이 가능하신 분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분 다만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만 비대면 채널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나머지 대상자는 영업점에 방문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햇살론15는 정책 서민금융상품 1년 이상 성실하게 정상 이용 중이시면서 최근 1년 내 완제를 정상적으로 하신 분 부채 잔액 감소 또는 신용도가 향상이 되신 분이 신청대상입니다.

 

개인신용평점과 무관하게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위 20%이면서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인 분 급여소득자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사업소득자 사업영위기간 3개월 이상, 연금소득자 공적연금 수령이시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서민이 받을 수 있는 금융 삼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민금융상품

새희망홀씨, 햇살론 유스, 햇살론 15, 햇살론17, 바꿔드림론, 안전망대출, 근로자햇살론, 사업자햇살론, 미소금융

3. 신한은행 햇살론15 한도

신한은행 햇살론 15의 한도에는 보증방식에 따라 한도가 틀려집니다. 최대 700만원 특례보증 최대 1400만원 일반보증은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보증신청 및 대출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특례보증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보증승인을 받은 후 신한은행에서 대출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4. 신한은행 햇살론15 상환

신한은행 햇살론15 상환기간은 3년이나 5년중 하나를 신청인이 선택하셔서 대출받으실수 있습니다. 거치기간은 부여할 수 없지만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의 방식을 지원해 대출금 상환이 됩니다. 또,한번 결정한 대출기간은 대출 실행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신한은행 햇살론15 금리

신한은행 햇살론15 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틀립니다. 가산금리와 우대금리는 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는데, 연간 4.32%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는데 신청시기와 신청인의 대출조건 등에 따라서 실제 금리는 틀려질 수 있습니다.

6. 신한은행 햇살론15 서류

신한은행 햇살론15는 신청할 필요서류는 본인 신분증, 재직 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 등이니 참고하셔서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잘 받는 방법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

기업은행 개인사업자대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신다면 유익한정보를 얻어가실수 있으실겁니다. 사업을 운영하다 보면은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겨서 급하게 자금이

post.naverfun.com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액 높게 받는 법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국민은행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유익한 정보가 숨어있습니다. 꼭 끝까지 정독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독해주시면 만 족 한만 한 정보를 가져가실 수 있습

post.naverfun.com

하나은행 서민대출 최저금리로 받기

신한은행 햇살론1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글을 참고하신다면 더욱 이해하기가 쉬울 겁니다.

댓글